무통장 주문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, 실제 입금자명 3개가 동일해야 입금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.
은행의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할 경우 자동입금확인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만약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Q&A게시판에 입금확인 문의를 해주세요.
입금확인이 늦어지게 되면 배송또한 늦어지게 됩니다.
이점 참고해주세요.
※ 무통장 입금시 주의사항 ※
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
1.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자동입금확인처리 불가
ex) 입금자명 : 김태희 -> 실제입금자명 : 김 태 희 (띄어쓰기)
ex) 입금자명 : rachel -> 실제입금자명 : RACHEL (대소문자)
2. 주문서를 여러개 작성한 후 한꺼번에 합산하여 입금한 경우
3. 주문서의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른 경우
ex) 결제금액 19,900원 -> 실제입금액 19,000원
4. 입금자 메모를 잘못기재하는 경우
ex) 닉네임, 0420, OO선물 등으로 입금자명 기재